본문 바로가기

복지천사

구글 AI, 최장 현수교, 국가 별명

반응형

무료 Google AI 도구는 면접 기술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Google은 사람들이 취업 면접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새로운 무료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인터뷰 워밍업이라고 하는 이 시스템은 인공 지능(AI)을 활용하여 기술 산업에서의 작업과 관련된 인터뷰 테스트 질문을 생성합니다. 여기에는 정보 기술 및 지원, 프로젝트 관리, 데이터 분석,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먼저 면접 연습을 위해 관심 영역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마이크에 입력하거나 말하여 답변할 수 있는 일련의 질문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마이크에 대고 대답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그가 말한 내용을 서면 언어로 번역합니다.

 

Google에 따르면 질문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배경. 사용자 교육 및 업무 경험을 다룹니다. 상황. 이것은 사용자가 특정 시나리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전문인. 이것은 사용자가 인터뷰 중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할 수 있는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시스템은 AI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응답을 분석하고 개선 방법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지원하는 특정 직업과 관련된 용어가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지, 그리고 이것이 취업 기회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해로운지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인터뷰 워밍업 도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 Jasmin Rubinovitz는 비디오에서 현재 미국에는 여러 분야에 걸쳐 고가치 기술 관련 일자리가 130만 개 이상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Rubinowitz는 "[구직자]가 어려움을 겪던 것은 인터뷰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기계 학습과 대규모 언어 모델을 사용하여 면접 연습에 도움이 되는 도구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라고 덧붙였다.

 

 

세계 최장 현수교 개통

세계에서 가장 긴 현수교인 Skybridge 721이 체코에 개통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가로 질러 걷고 싶습니까?

 

2022년 5월 13일에 개통한 다리의 길이는 721m, 너비는 1.2m, 가장 높은 지점은 지상 95m입니다.

 

하지만 너무 겁먹지 않으면 멋진 뷰를 볼 수 있습니다.

 

Dornie Moravaski Resort의 다리는 프라하에서 동쪽으로 약 170km 떨어진 Jesenik 산맥의 아름다운 계곡과 개울을 가로지릅니다.

 

방문객들은 체어리프트를 다리까지 탈 수 있으며 다리를 건너기 위해 약 $15를 지불해야 합니다.

 

다리를 건너면 '시간의 다리'라고 불리는 2km 길이의 산책로가 이어진다. 탐방객들은 1938년부터 2021년까지 이 지역의 역사를 소개하는 앱을 다운받아 산책로를 따라 걸을 수 있다.

 

스카이브리지 721의 건설에는 약 2년이 걸렸고 비용은 약 840만 달러였다.

 

지금은 세계에서 가장 긴 현수교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어느 다리를 깼습니까?

 

카트만두에서 서쪽으로 약 180km 떨어진 네팔의 Bagrun Palbat 보행자 다리는 세계에서 가장 긴 현수교로 공식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개통한 스카이브리지 721보다 길이가 567m, 길이가 154m 짧다.

 

 

국가 별명: "Great White North" 또는 "Down Under"?

영어를 연습할 수 있는 나라로 여행을 가고 싶습니까? 에메랄드 섬과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는 어떻습니까?

엉망이되다? 다음은 당신이 알고 싶어할 5가지 영어권 국가의 별명입니다.

 

미국: 자유의 나라

"자유의 나라"라는 단어는 미국 국가의 마지막 줄에 있습니다. 애국가의 가사는 1812년 전쟁 중 영국 함대가 미국 요새를 공격하는 것을 본 미국인들이 시로 쓴 것입니다. 이 시는 음악과 함께 부를 수 있었고 1931년 미국의 국가가 되었습니다.

 

캐나다: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캐나다는 러시아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국가이며 "위대한" 규모 때문에 "Great White North"라고 불릴 것입니다. 눈이 많이 내리기 때문에 미국에서도 "하얀" "북쪽"입니다.

 

아일랜드: 에메랄드 섬

아일랜드 작가 William Drennan은 1795년 그의 시에서 처음으로 아일랜드를 "에메랄드 섬"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아일랜드는 에메랄드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이 이름을 붙이지 않았습니다. 대신 아일랜드의 아름답고 녹음이 우거진 시골 때문입니다.

 

뉴질랜드: 긴 흰 구름의 나라

마오리 사람들은 뉴질랜드를 "Aotearoa"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긴 흰 구름"을 의미합니다. 뉴질랜드에 처음 도착한 사람들은 그 위의 긴 구름 때문에 땅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Aotearoa는 단순한 별명 그 이상입니다. 이 이름은 "뉴질랜드"와 함께 정부에서 사용되며 일부 사람들은 공식적으로 국가 이름을 Aotearoa로 다시 변경하기를 원합니다.

 

호주: 땅 아래로

호주는 아시아 최남단 섬 아래 남반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The LandDown Under"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유럽인들이 그곳으로 항해하기 전에 그들은 세계의 최남단에 있다고 믿었던 모든 땅을 테라 오스트랄리스(Terra Australis) 또는 라틴어로 "남쪽 땅"이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이 "호주"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반응형